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2 구입 포스팅.
그동안 사용하던 노트북이 오래되어 이번에 새로 구입하려 알아보던 중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 삼성전자 노트북을 구입하게 되었다. 기종은 작년 12월 출시된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2 (모델명 NT950NT950QDA-X71AZ) 태블릿 모드가 가능한 15인치 노트북이다. 노트북은 주로 외산 노트북을 사용해 왔지만(도시바, 후지쯔, HP 씽크패드 등) 삼성노트북은 처음이다. 색상은 미스틱블랙으로 골랐다.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2 주요 스펙은 CPU - 11세대 인텔코어 i7 -1165G7칩셋 타이거레이크, 램 16GB,  해상도 1920x1080(FHD), SSD 512GB, 그래픽은 NVDIA Geforce MX450, MS Windows 10 home, 무게는 1. 57kg이다. 

구성품은 블루투스마우스, USB-C to HDMI, USB-C to USB A 젠더, 트레이핀, 접지 기능 있는 어뎁터, 파우치 등이다.

미스틱블랙 고급스러운 색상이다. 처음 설치 시 와이파이를 잡아버리면 부팅 때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암호를 반드시 넣게 세팅이 되어버린다. 처음 윈도우를 설치하고 나중에 와이파이를 잡아줘야 한다. 그 과정을 생략했더니 부팅 때마다 계속 마이크로소프트 암호를 물어보길래 귀찮아서 리셋하고 다시 설치했다. 

노트북 옆면에 있는 S펜. 기대가 된다. 노트북을 구매한 사람은 클립스튜디오 1년 무료 혜택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혜택 그리고 삼성에듀 온라인강의 1년 무료 수강혜택등 그 외 몇가지 혜택이 있다. 

지난 2주동안 사용해보니 디스플레이 화면 시원해서 좋고, 휴대성도 나쁘지 않고, 속도도 빠릿빠릿해서 좋다. 게임을 안하니 발열과 소음은 잘 모르겠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 Recent posts